사진제공 : 시슨드시
사진제공 : 시슨드시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착용이 필수인 시기이다. 그러나, 장시간 마스크 착용은 피부 트러블 및 습진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특히 일교차가 심해지고 미세먼지, 황사가 불어오는 3~4월은 피부가 쉽게 자극을 받기 쉬우므로 꾸준한 홈케어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 트러블은 무작정 짜면 흉터가 생길 수 있으므로 순하게 관리해야 한다.

이에 트러블 피부 케어 전문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시슨드시가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페이스앤바디로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시슨드시 페이스앤바디로션은 오랜 연구를 통해 29가지 국내 산야초 추출물과 특허받은 조성물로 제조된 트러블 케어에 집중한 천연 로션 제품이다. 

해당제품은 미국 FDA(식품의약국)로부터 OTC(일반의약품)를 인증 받았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와 같은 유해 성분 없이 대부분 1~2등급 성분만 사용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바를수있다. 특히 신생아부터 영유아, 임산부를 비롯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러블이 자주나는 등, 가슴 등에도 적합한 홈케어 제품이다.

시슨드시 관계자는 "요즘처럼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마스크 속의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트러블이 쉽게 유발되고, 마스크가 피부에 계속 닿으면서 입과 볼 주변에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에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을 이용해 트러블이 있는 부위를 수시로 얇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외출 시에도 휴대 용기에 담아 휴대하여 입과 볼 주변의 트러블 난 부위를 수시로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