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3 19:28 (금)
'하나머니 불리기' 두배로 적금, 연 5% 금리우대 혜택
상태바
'하나머니 불리기' 두배로 적금, 연 5% 금리우대 혜택
  • 권혜은 기자
  • 승인 2020.03.0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하나금융그룹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 (제공 :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자동으로 불릴 수 있는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머니 불리기는 하나저축은행의 ‘두배로 적금’과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로 참여 가능하다. 
 
하나저축은행의 ‘두배로 적금’은 신규 월부금을 제외한 모든 월부금을 하나머니로 입금하는 등 우대금리 조건 충족 시 기본금리의 두배를 주는 지급한다. 가입기간 12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0%의 두배인 최고 연 4.0%(세전, 3월5일 기준), 24개월의 경우 기본금리 연 2.5%의 두배인 최고 연 5.0%(세전, 3월5일 기준)까지 금리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월 10만원이상 30만원 이하로 1인 1계좌에 한해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나멤버스를 통해 판매한다.
 
하나금융투자의 ‘커피머니 불리기’는 고객 투자 성향에 맞춰 설정한 방식에 따라 자동으로 매주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연 5.0%(세전)의 수익을 제공하는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에 투자하는 서비스다. 일일이 신경쓰지 않아도 매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자동으로 투자되어 하나머니를 불릴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특판RP 수익률 혜택은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된다.
 
한편, 하나머니가 없는 손님이라도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저축은행 계좌를 연결해 하나머니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머니 불리기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쉽게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