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비플제로페이
사진설명 :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비플제로페이

비즈플레이에서 선보이는 '비플제로페이'가 전 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 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앱이다. 개인이 사용할 시 개인 계좌와 연동해 결제 시 자동 출금되며, 기업 제로 페이는 법인 계좌와 연동되어 자동 출금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사랑 상품권은 소비를 활성화시키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 자치구가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이제 비플제로페이에서도 제로 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입 ,사용이 가능해졌다.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서울 사랑 상품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1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경제적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10만 원 권의 상품권 구입 시 9만 원에 결제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가맹점 QR코드 또는 앱 내 바코드를 제시해 결제하면 된다. 기업과 기관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해 업무추진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경제전문가들은 코로나 19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서울시가 서울사랑 상품권 할인율 상향을 검토하고 있는 만큼 추후 상품권 구매자를 위한 혜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재래시장뿐 아니라 각종 프랜차이즈, 학원비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전 계좌 연결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사용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제로페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비플제로페이는 △국민은행 △농협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씨티뱅크 △부산은행 △우체국 △대구은행 △새마을금고 △광주은행 △SC제일은행 △경남은행 △신협 △전북은행 △수협은행 △제주은행 △산업은행 등 21개 은행 계좌와 연계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