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벨비죠
사진제공 : 벨비죠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자연스럽게 노화현상을 겪고는 한다. 그중에서도 눈가 주름은 얼굴을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가장 큰 요소이다.

우리 얼굴 중에 가장 주름이 잘 생기는 부위로 꼽히는 눈가 주름은 다른 곳에 비해 피부가 3배 정도 얇다. 눈 밑 주름, 웃을 때 자리 잡히는 눈꼬리 주름, 눈 밑 처짐까지 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다.

주름은 한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으므로 꾸준히 홈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생활 속 표정이나 습관으로 인해 깊어질 수 있으므로 눈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 

이에 벨비죠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다시마 추출물과 마린 콜라겐이 눈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고 진주 추출물과 필수 아미노산 성분이 생기 없는 눈가 피부를 화사하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식물성 원료와 유효성분을 혼합해 만든 수용성 고농축 에센스 겔(Gel)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전달한다. 평소 문제 부위였던 눈가 주름, 미간, 팔자 주름 등도 케어가 가능하다.

벨비죠 관계자는 "눈가 주름은 생활 속 표정이나 습관으로 인해 주름이 생기기 쉬어 주기적 관리가 필요하다. 마린 에센스가 가득 담겨 있는 씨 탱클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피부 고민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