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에이페에서 출시한 카페인더블 샴푸 시리즈 3종, 샴푸·트리트먼트·헤어토닉
사진설명 : 에이페에서 출시한 카페인더블 샴푸 시리즈 3종, 샴푸·트리트먼트·헤어토닉

과거 탈모를 떠올리면 많은 이들이 중장년층에게만 발생하는 고민으로 여기고는 했었다. 그러나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20~30대 남성, 여성에게서도 탈모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모발 전문 브랜드 에이페(epais)가 탈모 완화와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에이페 카페인 더블 샴푸’는 카페인을 2% 함유한 제품이다. 카페인은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되며, 이미 유럽에서는 수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실제로 유럽시장에서는 카페인을 함유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페 카페인 더블 샴푸는 임상시험 검증을 마쳤으며, 식약청에 탈모 완화 기능성으로 보고된 제품으로 눈길을 모은다. 카페인 이외에도 징크리 피리치온, 판테놀, 멘톨, 살리실산 성분들도 함께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관리와 모발관리에 최적화된 샴푸이다.

기존 샴푸에서 문제 됐던 파라벤, CMIT, 실리콘,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pH 밸런스도 세심하게 조절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이페 관계자는 "시중의 탈모제품들이 입을 모아 광고하는 유명무실한 신원료 대신, 확실히 검증된 성분을 사용하여 더욱 진정성 있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이다"고 말했다.

그는 "카페인 더블 탈모샴푸는 성분에만 집중한 케어 설루션이다"며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pH 밸런스도 세심하게 조절하였으며, 사용 뒤에는 머릿결이 뻣뻣해지던 기존 탈모샴푸와는 달리 머릿결도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