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사진설명 :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최초 공개 현장에 모인 사람들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21일(현지시각)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됐으며,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1시간 동안 상영됐다. BTS 멤버들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우리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한 영상을 선보였다.

더불어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 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전달했다.

영상을 접한 뉴욕 시민들은 현대자동차만의 방법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경각심을 이끌어 낸 것에 대해 경이로움을 전했다. 특히, 수소 캠페인 영상을 통해 그간 경험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자연과 지구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며 호평하기도 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 1월 26일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BTS 임명 이후 전 세계 다양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